헤타페 대 오사수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만취상태 벤츠 몰다 배달원 치어
법원 “납득 어려운 변명 수긍 못해”
서울 강남에서 음주상태로 운전을 하다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클럽 DJ에게 법원이 징역 10년을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9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도주치상,헤타페 대 오사수나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음주운전 혐의로 구속기소된 안모씨에게 이같이 선고했다.그가 운전한 벤츠 차량에 대해선 몰수를 명령했다.
이어 “1차 사고 뒤에는‘술 마신 것처럼 보이냐.한 번만 봐달라’고 말하다가 도주해 2차 사고를 냈다”며 “어떻게 운전했고 사고를 냈는지 기억조차 못 했고 쉽게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을 한다”고 지적했다.
클럽 DJ인 안씨는 올해 2월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그는 사건 당일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후 도주하다가 사망사고를 냈다.당시 안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21%로 면허취소 기준(0.08%)을 3배 가까이 초과했다.
헤타페 대 오사수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헤타페 대 오사수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카카오브레인은 AI 콘텐츠에 워터마크를 새겨 넣는 방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헤타페 대 오사수나,바이든 여사는 로니 번치 스미소니언 총괄, 랜디 스미스 스미소니언국립동물원 국장과 함께 등장해 이런 사실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