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술안주 월드컵】- bsk

NoiseAware Blog

2018년 6월 27일 야구 경기일정

【술안주 월드컵】- bsk

술안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키홀 플라즈마 용접 장면.(사진=삼성중공업) 2024.06.19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키홀 플라즈마 용접 장면.(사진=삼성중공업) 2024.06.19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다솜 기자 = 삼성중공업은 '키홀 플라즈마 배관 자동용접 장비(K-PAW)'를 자체 개발하고 조선업계 최초로 생산 현장에 적용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라즈마 용접은 고속으로 분출되는 고온의 플라즈마 아크를 이용해 용접하는 방식이다.키홀 플라즈마 배관 용접은 플라즈마 아크로 모재를 관통해 구멍을 뚫고 이면 비드를 형성해 자동으로 배관 초층 용접을 함으로써 고속으로 작업을 할 수 있다.

배관은 일반적인 판형 부재와 달리 한쪽 면에서만 용접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관 내부에 이면 비드를 형성하는 초층 용접이 중요하다.

그럼에도 자동화 적용이 어려워 수동 용접에 의존한 탓에 품질 편차가 발생하고 고기량자 확보에도 어려움을 겪었다.

K-PAW는 이런 문제를 극복하고자 개발됐으며 주력 선종인 LNG(액화천연가스) 운반선 수주가 증가함에 따라 스테인레스스틸 배관재 용접량이 크게 늘면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최근 최성안 삼성중공업 부회장이 참관한 가운데 현장 적용 실증 테스트를 해 본 결과,술안주 월드컵구경 24인치 배관을 용접할 때 수동 TIG 용접은 66분(4회 용접) 소요되는 반면 K-PAW는 20분(2회 용접)에 마쳐 용접 속도가 3배 이상 빨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삼성중공업은 K-PAW가 배관 용접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두진 삼성중공업 로보틱스사업팀장은 "K-PAW는 조선업계 배관 용접의 난제였던 초층 용접 자동화를 최초로 실현한데 의미가 있다"며 "올해 말까지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자동 용접 오퍼레이팅 시스템을 개발해 현장 자동화·무인화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술안주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술안주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해 1월 발표한 '주권상장법인 자기주식(자사주) 제도개선방안'에 대한 후속 조치다.

술안주 월드컵,태양열 패널 보급과 토지 무차별 개발 방지 프로젝트 등도 의욕적으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