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트리플 캔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직 국제 표준 없어…기술 경쟁 치열 경남 거제시 삼성중공업 전경.연합뉴스
국내 조선 3사와 철강 2사가 액화수소 운반선의 핵심인 화물창 공동 연구를 위해 힘을 모은다.
삼성중공업,에이치디(HD)현대한국조선해양,한화오션,포스코,케즈 트리플 캔버스현대제철 등 조선·철강 5사와 한국선급이‘액화수소 선박용 재료 시험 표준화 공동연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수소를 장거리 운송하기 위해서는 영하 253도로 냉각해 800분의 1로 압축한 액체 상태로 만들어야 한다.초극저온에서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액화수소 화물창’의 설계와 제작이 핵심 기술이다.초극저온 상태에서 외부 충격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재료의 물성 연구와 검증이 필요하지만 아직 이에 대한 국제 표준이 없어 나라별 기술개발 경쟁이 치열하다.
이 회사들은 “액화천연가스(LNG) 운반선 화물창의 경우 해외 기술에 의존해왔지만 액화수소(LH2) 화물창 개발에 한국선급과 조선,케즈 트리플 캔버스철강사가 함께 개발하고 국제 표준을 주도해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케즈 트리플 캔버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케즈 트리플 캔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낯선 사람과 성관계보다 안전" 10대딸 성폭행한 양아버지와 친모의 주장게티이미지뱅크 자료사진출처=뉴욕포스트[파이낸셜뉴스] 미국에서 15세 딸을 성폭행한 혐의로 어머니와 양아버지가 체포됐다.
케즈 트리플 캔버스,당색은 짙은 파란색인 트루블루로 하고 코발트블루와 딥블루를 함께 쓰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