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렌트퍼드 fc 대 루턴 타운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서식품이 맥심 티오피(T.O.P)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배우 홍경씨와 이재인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티오피는 배우 원빈씨가 2008년부터 16년간 모델을 했던 커피 음료 브랜드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홍경씨와 이재인씨가 출연한 새 광고는 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홍경씨는 1996년생,브렌트퍼드 fc 대 루턴 타운 라인업이재인씨는 2004년생이다.동서식품이 Z세대(젠지) 젊은 소비자 공략을 위해 20대 모델을 기용한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원빈씨는 2008년 티오피 출시 후 첫 광고부터 모델을 맡아 활동했다.이 광고에서 “네가 그냥 커피였다면,브렌트퍼드 fc 대 루턴 타운 라인업이 사람은 내 티오피야”라는 대사를 유행시키며 새 브랜드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
동서식품은 이미 4월 원빈씨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원빈씨는 2010년 영화‘아저씨’출연 후 14년째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원빈씨의 아내 이나영씨도 4월 맥심 모카골드 광고에서 하차했다.이나영씨는 2000년부터 24년간 동서식품의 대표 제품인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모델로 활동했으나,브렌트퍼드 fc 대 루턴 타운 라인업올해 재계약이 이뤄지지 않았다.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모델을 이나영씨에서 배우 박보영씨로 교체했다.
동서식품은 광고 모델과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배우 공유씨는 2011년 카누 출시 때부터 계속 광고 모델을 하고 있고,브렌트퍼드 fc 대 루턴 타운 라인업피겨스케이트 선수였던 김연아씨는 2012년 맥심 화이트골드 출시 때부터 광고 모델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