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축구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 부품 업체 총 8시간 파업 참여로 일부 공급 끊겨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연합뉴스) 김근주 기자 = 금속노조가 10일 총파업에 돌입하면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이 생산 차질을 빚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자회사인 모트라스 조합원들이 이날 파업에 동참하면서 부품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이날 낮 12시 이후 현대차 울산 5개 공장 모든 생산라인이 순차적으로 멈췄다.
모트라스는 현대차에 전자장치를 포함한 모듈 등을 납품하는 업체다.
모트라스 울산 1공장과 2공장 조합원은 전체 1천500명 이상이며,아르헨티나 축구복이날 주간 조와 야간 조가 4시간씩,아르헨티나 축구복총 8시간 파업한다.
이에 따라 해당 시간 현대차 울산공장 생산라인 대부분에서 차질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
금속노조는 이날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서 노조법 2·3조 개정,아르헨티나 축구복정권 퇴진 등을 요구하며 총파업을 벌인다.
금속노조 울산지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울산시청 앞에서 집회 후 공업탑을 거쳐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앞까지 2.5㎞ 구간을 행진할 계획이다.
아르헨티나 축구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르헨티나 축구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인구 감소로, 30년 뒤면 세종시와 경기도를 제외한 모든 시·도 지역에서 인구가 줄어들 전망이다.
아르헨티나 축구복,[앵커]여야 대표가 전국을 돌며 본격적인 선거 유세에 돌입했는데, 이번에는 경기 남부를 찾았죠?[기자]영남과 호남을 순회했던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오늘은 수도권 지역인 경기 오산과 평택을 방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