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인천의 한 번화가에서 팔로워 39만명을 보유한 틱톡커(틱톡 크리에이터)를 폭행한 혐의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일 인천 삼산경찰서는 폭행치상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5시30분쯤 인턴시 부평구 부평동 번화가에서 틱톡커인 20대 남성 B씨를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려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B씨의 얼굴을 맨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린 뒤 그의 몸을 밀쳤고,로또 63벽에 머리를 부딪힌 B씨는 병원에서 3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폭행 피해 이후 자신의SNS에 머리를 다친 사진을 올리고 “사진을 도촬해서 지워달라고 하니까 (A씨가) 때렸다”고 주장했다.
틱톡에서 활동하는 B씨는 3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로또 63평소 자신의 일상이나 춤을 추는 모습을 올려 유명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가해자만 조사한 상태로 아직 구체적인 사실관계는 확인되지 않았다”며 “B씨를 상대로 피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폭행 #몰카 #도촬 #틱톡커
로또 6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63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인천국제공항 디지털 전환 추진 협업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끝나고 박인원 두산로보틱스 대표(오른쪽)와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로또 63,재판장은 "우리 법제상 공소의 제기 없이 별도로 몰수나 추징만을 선고할 수 있는 제도가 마련돼 있지 않다"며 "해당 증거물(현금)은 현금카드 보관행위로 생겼거나 보관행위의 대가로 취득한 물건이 아니기에 몰수의 대상으로 삼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