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시트라 모바일|【컴투스 프로야구 퀴즈】

NoiseAware Blog

파워볼 분석법

시트라 모바일|【컴투스 프로야구 퀴즈】

시트라 모바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보배드림
/사진=보배드림
[파이낸셜뉴스] 유명 업체를 통해 구매한 중고차에서 유서와 탄 자국이 발견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고차에서 유서 및 탄 자국 발견'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딜러에게 연락하니 '죄송합니다' 문자만

작성자 A씨는 "지난달에 OO업체에서 중고차를 구입했다"며 "거주 지역이 제주도인데 제주도에서는 중고차 시세가 높아 업체를 통해 인천에 있는 큰 중고차 매매 단지에서 구매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차피 출퇴근 용도로 탈 거라 옵션도 없는 차량을 구매했고 제조사 보증도 1년 남은 차라 탁송 받기로 했다"며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했는데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했는데 이게 화근이 됐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유서의 일부로 보이는 종이와 각종 쓰레기가 담겨 있었다.

A씨는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줍는 과정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 느껴지는 종이를 발견했다.운전석 매트를 들어보니 작게 탄 자국이 보였다"고 전했다.

이어 "내부에서는 랜선 부품부터 사탕 포장 껍데기 등이 나왔다"며 "딜러에게 사진과 문자를 보냈는데 '죄송합니다' 라고만 하고 전화는 안 받아서 판매사에 문의했다"고 털어놨다.

"이 차 계속 탈 수 있을까" 찝찝한 소비자

A씨는 "잦은 고장이 많아서 며칠 뒤 센터에 입고할 계획인데 센터가 아니라 폐차장에 보내야 할지 고민이다"라며 "이 차를 계속 탈 수 있을까?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나 유서 일부는 태워서 보내 주는 게 맞겠나"라며 조언을 구했다.

그는 추가로 올린 글을 통해 "한참을 보이지 않은 쪽지가 제 눈에 들어온 것은 그 종이를 태워 달라는 뜻일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든다"며 "며칠간은 조금 힘들겠지만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중고차 잘 알아보고 사야 되는데." "중고차는 원래 사연이 많다" "저라면 못 탈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고차 #보배드림

시트라 모바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트라 모바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5m 안팎으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시트라 모바일,아시다시피 이 진보당이라는 게 원래는 통진당이 헌법재판소에서 불법으로 정말 없어진 당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그 정당이 다시 또 국회 내로 진입한다는 건 이거는 옳지 않은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