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희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伊 연구팀 “폭 45m·길이 30∼80m”
‘고요의 바다’에 위치한 구덩이서 이어져
달 표면에 수십미터 길이의 지하 동굴이 존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향후 달 개발 시 우주기지 등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15일(현지시간) 미국 ABC방송 등이 학술지‘네이처 천문학’을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이탈리아 트렌토대 로렌조 브루조네 교수팀이 달 표면 레이더 관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고요의 바다’에 위치한 반경 100m 구덩이(사진)가 지하 동굴로 이어져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달 표면에서는 200개 이상의 구덩이가 발견됐고 그중 일부는 지하 용암 동굴이 함몰되면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연구팀은 50여년간 이론으로만 제기돼왔던 지하 용암동굴을 보여주는 최초의 직접적 증거가 나왔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이번 연구 결과가 달 지질학 연구에 중요할 뿐 아니라 환경이 혹독한 달의 유인 탐사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주장했다.달은 해가 비치는 곳은 표면 온도가 섭씨 127도까지 치솟고 해가 비치지 않는 곳은 영하 173도까지 떨어진다.각종 우주 방사선의 피해까지 우려되는 등 혹독한 달 표면 환경에서 지하동굴이 지속적이고 안전한 탐사를 위한 유망한 달기지 후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윤희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윤희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세탁방·공유 주방·경로당 등 다양한 공유 공간은 물론 지역 주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시립도서관·공영주차장(40면) 등도 마련된다.
이윤희 포커,29일 메리츠금융그룹은 일시적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M캐피탈의 유동성 경색을 해소하기 위해 3,000억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