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메라】다니엘 페레츠|카이세리스포르 대 페네르바흐체

NoiseAware Blog

카이세리스포르 대 페네르바흐체

【프리메라】다니엘 페레츠|카이세리스포르 대 페네르바흐체

프리메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광주] [앵커]

전남대병원과 조선대병원 교수들이 오는 18일 의료계 집단휴진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의대 정원 문제를 둘러싼 정부와 의료계 대립이 장기화되면서 시민들의 불안과 불편도 커지고 있습니다.

김호 기자입니다.

[리포트]

뇌혈관이 꽈리 모양으로 부풀어 오르는 뇌동맥류로 전남대병원에서 최근 수술을 받은 60대 김 모 씨.

오는 18일 병원 교수들이 전면 휴진한다는 소식에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김 모 씨/수술 환자/음성변조 : "수술을 했으니까 한 일주일 (입원해야 하고) CT 찍은 것도 결과를 나한테 알려주고 그래야 하는데."]

전남대병원과 조선대병원 교수들이 오는 18일 의료계 집단 휴진에 동참합니다.

집단 휴진은 두 병원 본원과 화순전남대병원,프리메라빛고을전남대병원에서 진행됩니다.

두 병원 의대 교수들은 설문조사에 참여한 교수들 가운데 80% 가량이 휴진에 찬성했다며 정부의 독단적인 의대 증원 정책에 대해 의견을 개진할 방법은 집단 행동 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교수들은 응급이나 외상,프리메라감염,프리메라분만 등 필수 분야 진료는 계속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전공의 이탈에 이어 집단 휴진까지 예고되자 시민들의 불편과 불안은 커지고 있습니다.

[병원 이용객/음성변조 :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것 같아요.우리 같은 일반인이나 환자분들만 불편을 겪고 피해를 받는 것 같고 강 대 강 싸움인 것 같고."]

광주시와 전남도는 집단 휴진에 대응하기 위해 각 의료기관에 진료 명령과 휴진신고 명령을 내렸습니다.

KBS 뉴스 김호입니다.

촬영기자:이성현

프리메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메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프리메라,앞서 1월 검찰은 이들의 구속영장을 청구했지만 법원은 "범죄의 성립 여부 및 손해액 등을 다툴 여지가 있다"며 기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