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이스티클롤 대 알나스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훈련병 사건' 한 달 만에 또 육군 사망
부모로 추정되는 네티즌 "철저히 밝혀져야"
[파이낸셜뉴스] 육군 제51보병사단에서 병사 1명이 사망한 채 발견돼 경찰과 군 당국이 조사에 착수했다.
23일 경기남부경찰청과 군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쯤 경기 화성시 비봉면 51사단 영외직할대 소속 A 일병(20대)이 숨진 채 발견됐다.발견 당시 A일병은 근무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A일병이 발견된 현장에서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이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중부일보 보도에 따르면 군 당국은 “부대 내 헌병은 수사에 일절 개입되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현재 경기남부경찰청과 육군수사단이 해당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A일병의 부모로 추정되는 네티즌은 군인 가족 커뮤니티에 “오전 6시에 전화로‘아들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았다.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절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 된다”면서 “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 된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철저하게 밝혀져야 한다”고 적었다.
이 네티즌은 이어 “내일 장례를 치르려고 집에 왔다.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면서 “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관심 갖고 지켜봐달라”고 썼다.
경찰과 군 당국은 부대 내에서 A 일병을 상대로 한 괴롭힘이나 폭언,fc 이스티클롤 대 알나스르폭행이 있었는지 여부 등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기남부경찰청 #51사단 #훈련병 사망
fc 이스티클롤 대 알나스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c 이스티클롤 대 알나스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습생 수십명에 몹쓸 짓 하고인지도 악용 신고 못하게 협박경찰, 강제추행 혐의로 檢 송치성범죄 이력땐 학원 못 열지만임대업으론 가능…허점 드러나 인천 청라지구의 유명 댄스학원 원장이 미성년 원생 여러 명을 성추행했다는 주장이 나와 파장이 커지고 있다.
fc 이스티클롤 대 알나스르,변씨는 지난 2020년 5월부터 작년 5월까지 유튜브 방송에서 “SK텔레콤이 국정농단 사건과 관련된 태블릿 PC 가입 계약서를 위조해 법원에 증거로 제출했다”는 등 비방 목적의 허위사실을 13회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