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압구정편의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8일까지‘우수시장 조성’및‘찾아가는 후속교육’모집 시작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카카오가‘우수시장 조성’및‘찾아가는 후속교육’프로그램을 신설하고,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카카오임팩트,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3년째 진행하는‘단골시장’사업을 고도화하는 차원이다.
우수시장 조성은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오는 18일까지 공모에 참여한 전통시장 중 온라인 채널 운영 계획,참여도 등 단골시장 사업과의 적합성을 검토해 최대 5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단골시장에는 최대 2000만원 톡채널 홍보 지원금과 톡채널 광고 메시지 발송비 300만원을 제공하며,전주 압구정편의점홍보물 제작,지역광고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 및 온라인 기획전 참여 기회 제공을 비롯해 카카오톡 비즈보드 광고,카카오맵 실내지도 구축,전주 압구정편의점카카오페이 연동 등 카카오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전문 디지털 튜터가 방문해‘1:1 맞춤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찾아가는 후속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기존 단골시장에 참여했던 상인들이 지속 디지털 자산을 활용하고,온라인 소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더 성장시키고 싶은 상인들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 대면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채널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프로모션 물품으로 제공한다.
박윤석 카카오 동반성장 성과리더는 “전통시장 상인들이 온라인에서 입지를 확보하고,전주 압구정편의점더 많은 단골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 서비스와 플랫폼을 활용해 시장 상인과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주 압구정편의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전주 압구정편의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어떻게 보세요, 이거는?◆ 설훈: 그건 본인의 선택이죠.
전주 압구정편의점,당시 기존 판매 물량의 10배 가까운 20만캔을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를 시작한지 단 5일 만에 모두 완판되며 점포 곳곳에서 천원 맥주 품절 사태가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