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무료 영어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원국 국토부 차관,무료 영어로구성역 찾아 시설‧운영 상황 점검
국토교통부는 29일 오전 GTX-A 구성역의 영업을 본격 시작하고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성 확보를 위해 신설 역사의 시설물 및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구성역은 지난 3월 30일 최초 개통한 GTX-A 수서~동탄 구간에서 미개통된 역사였다.이후 국토부는 영업 시 운전,무료 영어로이용자 점검 등을 계획대로 마쳤다.이날 동탄역에서 출발한 첫 GTX 열차가 오전 5시 37분에 구성역에 도착하면서 본격 개통됐다.
이날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은 구성역을 찾아 승강장,환승통로,대합실 등을 살폈다.백 차관은 구성역을 처음 이용하는 시민과 소통하며 “구성역 개통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용인특례시 시민들께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GTX-A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원활한 역사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백 차관은 “GTX-A 구성역은 용인특례시의 플랫폼시티,무료 영어로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등을 잇는 핵심 교통거점으로서 용인특례시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요한 구심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개통 이후에도 복합환승센터 구축,무료 영어로연계교통망의 지속적 확충 등을 직접 챙겨 GTX가 이끄는 수도권 공간 혁신의 모범사례로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점검을 마친 백 차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전력을 다한 현장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장 관계자를 격려했다.이어 “하루라도 빨리 수도권 시민들이 GTX-A 노선을 온전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무료 영어로올해 말 운정~서울역 구간의 적기 개통과 함께 GTX 삼성역에 대한 공기단축방안 강구 및 철저한 공정관리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