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함영주 회장 "체계적 컨설팅으로 중소기업 ESG경영 확산에 마중물"
이복현 원장 "찾아가는 컨설팅 확대로 현장서 필요한 제도 마련할 것"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감독원 및 인천광역시와 맺은 '중소기업 ESG 경영지원 업무협약'의 성과와 향후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전날 오후 명동사옥에서 열린 공유회엔 이복현 금감원장,토트넘 리그이화여대 최용상 교수,토트넘 리그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을 비롯해 ESG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받았던 인천시 소재 중소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 8월 업무협약을 맺은 뒤로 중소기업들은 ESG 경영 전반에 관해 'ESG 진단 보고서'를 제공 받았다.에너지 사용량을 기반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을 산정·관리할 수 있는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구축하게 됐다.
하나금융은 전문가 검증을 거쳐 구축한 'ESG 정밀 진단 시스템'과 '온실가스 배출량 산정 시스템'을 하나은행 기업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안에 내재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복현 원장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중소기업 ESG 컨설팅'을 금융권과 함께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함영주 회장도 "ESG 컨설팅 시스템을 디지털화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으로 중소기업을 지원할 것"이라고 뜻을 모았다.
토트넘 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국가대표감독선임위원회를 없애고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를 만들었다"며 "전문 축구인의 의견과 목소리를 둘로 나눠 힘을 빼버렸고, 전력강화위원장에 독일인(미하엘 뮐러)을 앉혔다.
토트넘 리그,삼성금융, 스타트업 지원 '오픈 컬래버레이션' 열어뉴스 기사26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참가 접수 스타트업 제안 아이디어·기술 활용삼성금융과 솔루션 개발 진행 협업도삼성금융관계사들이 스타트업과 손잡고 금융 혁신 성공사례를 찾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