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총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돈볼카츠 점주들,공정위에 더본코리아 신고
더본코리아도 두달 전 공정위에 자진 심의 요청
연돈볼카츠 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는 24일 오후 더본코리아에 대한 가맹사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 신고서를 공정위에 접수했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 가맹본부가 가맹 희망자들에게 기대 매출·수익을 구체적인 액수를 언급하며 홍보하고,점주들의 메뉴 가격 결정권을 침해했다는 게 신고 요지다.
그러면서 “더본코리아 측이 가격 인상에 합의해주지도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들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와이(Y) 연취현 변호사는 “기대 매출·수익을 액수로 말하는 것은 가맹사업법 위반,가격 결정권을 침해한 행위는 공정거래법 위반 사항”이라고 지적했다.
또 일부 가맹점주가 지난해 7월 5일 더본코리아 간부들과 만난 자리에서 금전적 보상을 요구했다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록에는 가맹점주가 “5000만원이든,6000만원이든,이런 합의점이 있다면 (금전적 보상에 대한 협상을) 끝낼 것이고,온라인총게임1억원을 주면 조용히 있을 것이고,1억 5000만원이면 (가맹점주) 협의회를 없애겠다”고 발언한 내용이 담겼다.
가맹점주협의회 역시 가맹본부 점포 개설 담당자가 점주들에게 “홀 매출만 3000에서 3300만원 정도를 하고 있다”,“보통 600만원 정도 남는다”,온라인총게임“수익이 한 20% 정도 되는데,그럼 600만원이다” 등의 발언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해 맞섰다.
한편 더본코리아 측도 이에 앞서 지난 4월 28일 공정위에‘허위 과장 정보 제공’에 대한 의혹을 판단해 달라며 심의를 요청한 바 있다.접수된 신고서에는 “연돈볼카츠 브랜드 창업 점포가 허위 과정 정보 제공 의혹을 제기하며 확인을 구한다”고 돼 있다.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연돈볼카츠는 백 대표가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골목식당’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돈가스집‘연돈’에서 출발한 브랜드다.방송을 계기로 연돈과 인연을 맺은 백 대표는 2021년 연돈볼카츠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2022년 본격적인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더본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인 올해 코스피 상장을 준비 중이다.
온라인총게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온라인총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런 점에서는 어쨌든 정치력을 발휘해야 하는 것이고요.
온라인총게임,실무 전문가로 엇박자 최소화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국민의미래 중앙당 창당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