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세훈 서울시장,분향소 이전 하루 앞두고 현장 찾아
이태원 참사 유가족들 "왜 이제야 왔냐"
(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15일 서울광장 이태원 참사 분향소 이전을 하루 앞두고 현장을 찾았다.유가족들은 "왜 이제야 왔냐"며 오열했고,오 시장은 "진작에 왔어야 했는데 죄송하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이날 오후 1시 44분쯤 서울시청 앞 분향소를 방문했다.오 시장은 "진작에 왔어야 했는데 정말 여러 가지로 죄송한 게 많다"며 "오늘 이렇게 온 게 의미가 없다는 말씀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가족 대표께 따로 뵙고 싶다는 말씀도 여러 차례 전달드렸지만,옷 월드컵유가족 여러분을 직접 만나는 건 당분간 자제해 줬으면 좋겠다는 취지의 얘기를 전해 듣고 직접 못 만나 뵀다.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 시장은 유가족들과 만나 악수를 나눴다.이 과정에서 일부 유가족들은 "왜 이제 오셨냐",옷 월드컵"생색내러 오셨냐"며 눈물을 터뜨렸다.
옷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옷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에 대해 최경식 남원시장은 "이번 판결과 달리 행정심판에선 협약 일부가 관련 법에 위반된다고 판단했다"며 "항소해 적극 대응하겠다"고 답변했다.
옷 월드컵,김준호는 탁재훈에게도 “대상 받은 기념으로 시원하게 섭외해라”고 부추겼고, 탁재훈이 “누구 섭외할까?”라고 묻자 이상민은 “황정민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