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 야구 유니폼 매장

NoiseAware Blog

윈 포커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 야구 유니폼 매장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후원금 횡령 등 폭로한 직원들에 대한 불이익 처분 등 인정

나눔의 집(경기도 광주) [연합뉴스TV 캡처]
나눔의 집(경기도 광주)
[연합뉴스TV 캡처]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생활시설인 '나눔의 집' 운영자들이 후원금 횡령 의혹 등을 공익제보한 직원들에게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허준서 부장판사)는 27일 나눔의 집 공익제보 직원들이 운영진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운영진 우모씨,조모씨,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최모씨와 나눔의 집에 대해서는 책임을 인정해 이들이 공동으로 원고 1인당 위자료 2천만원을 지급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재판부는 "피고 우씨 등이 공익신고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하고,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원고들에 대한 직장 내 괴롭힘을 한 불법 행위 책임을 인정해 그 부분에 대해 위자료 2천만원 판결을 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다른 피고 3명에 대해서는 "증거가 불충분해 불법 행위 책임을 인정하지 않는다"며 청구를 기각했다.

지난 2022년 나눔의 집 공익제보자 7명은 나눔의 집과 시설 운영진 등 10명을 상대로 원고 1인당 1억원씩 총 7억원을 청구하는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이들은 2020년 3월 나눔의 집이 후원금을 유용해왔다고 폭로한 후 운영진이 제보자들에 대해 인권 침해와 직장 내 괴롭힘,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업무 배제 등 각종 불이익을 줬다고 주장했다.

나눔의 집은 1992년 조계종 스님들이 주축이 돼 만든 위안부 피해 할머니 지원 시설로,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2020년 3월 공익제보자들에 의해 후원금 횡령·유용 의혹 등이 세상에 알려졌다.

이후 경기도는 같은 해 12월 승려이사 5명에 대해 민관합동 조사 방해,후원금 용도 외 사용,노인복지법 위반 등을 이유로 해임 명령 처분을 내렸다.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의협은 오늘(1일) 수가협상 거부 선언문을 통해 "무늬만 협상일 뿐 수가를 통보하는 정부와 건보공단의 실망스러운 작태에 환멸을 느끼며 수가 협상 거부를 엄숙히 선언한다"고 밝혔습니다.

대구 fc 대 강원 fc 라인업,대구참여연대는 또 최근 경찰이 불송치한 홍 시장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건에 대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수사를 요청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