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트넘 대 첼시 - krslotID=2024-11-29%2Fgcwbjn.html

NoiseAware Blog

저번주 야구

토트넘 대 첼시 - krslotID=2024-11-29%2Fgcwbjn.html

토트넘 대 첼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지율 격차 적어 초접전…"경제가 선거 판도 바꿀 수 있어"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미국이 오는 11월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가운데 공화당 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경합주 7곳 중 5곳에서 현직인 민주당 조 바이든 대통령에 앞서 있다는 여론조사 분석 결과가 나왔다.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WP)는 26일(현지시간) 전국 및 주 단위 여론조사와 지난 두차례 대선에서의 투표 결과 등을 토대로 유권자들이 현재 시점에서 누구를 지지하는지 분석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WP에 따르면 선거 결과를 좌우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미시간,노스캐롤라이나,토트넘 대 첼시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7개 격전지 중 5곳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위를 보였다.

특히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토트넘 대 첼시미시간에서의 지지율은 초접전이었다.

펜실베이니아에서는 두사람이 동률을 보였고,위스콘신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1%포인트가 안 되는 적은 격차로 앞섰다.미시간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3%포인트로 이겼다.

WP는 통상 여론조사의 오차범위가 ±3.5%포인트인 점을 고려하면 이들 세 곳에서는 누구든 승리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해석했다.

노스캐롤라이나와 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4개 격전지에서는 지지율 격차가 4∼5%포인트로 더 벌어지기는 했지만,접전이기는 마찬가지였다.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4%포인트 차로 앞섰고,토트넘 대 첼시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에서는 5%포인트로 격차를 더 벌렸다.

WP는 다만 여론조사가 항상 맞는 것은 아니며 대선 전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선거일 전까지 투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으로는 경제를 꼽았다.

WP는 과거 선거 결과를 보면 경제가 개선되면 현직 대통령이 우세했고,경제가 나빠지면 도전자가 승리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선거일 전에 경제가 개선되면 바이든 대통령이 전국 여론조사에서 6%포인트 차로 이길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되며 경제가 나빠지면 트럼프 전 대통령이 1%포인트 미만으로 앞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토트넘 대 첼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토트넘 대 첼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산업현장처럼 가정에서도 사람과 같이 살며 일하는 협동 로봇 개념이다.

토트넘 대 첼시,한편,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4연속 1위에 오른 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의 그룹/듀오’ 부문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