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피카 대 파렌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연천군은 지난 5일 본관 2층 상황실에서 경기도교육청,벤피카 대 파렌스대학 및 산업체와‘연천형 교육발전특구’시범지역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김덕현 연천군수와 강성종 신한대학교 총장,양영희 서정대학교 총장,이창훈 동국대학교BMC 행정처장,주종문 ㈜우리기술 이사,벤피카 대 파렌스김경열 ㈜새롬코스메틱 상무이사,박명애 ㈜한국지네틱바이오팜 대표이사,벤피카 대 파렌스박병찬 성찬식품 대표,벤피카 대 파렌스정만채 반디농부(주) 대표가 참석해 각각 서명하고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의 안정적인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군은 인구감소지역 및 접경지역으로 교육발전특구 지정을 통해 열약한 교육환경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에 군은 학교,산업체,벤피카 대 파렌스주민들과 연계되는 특구를 조성하기 위해 ▲연천형 늘봄체계 구축 ▲공교육 경쟁력 제고 ▲디지털 기반 맞춤형 교육 ▲연천 BIX 연계 특성화 교육 등으로 지역 교육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 군수는 “연천 청소년들에게 제대로 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를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희망을 계획할 것”이라며 “지역의 특성과 산업을 반영하여 종합적인 정책을 수립하고,이번 협약으로 연천의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이번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2차 공모 신청은 6월 30일까지이며,벤피카 대 파렌스시범지역으로 선정된 이후 3년 동안 교육부로부터 최대 90억원이 지원되며 시범 운영을 거쳐 정식 지정 시에도 우선 결정된다.
벤피카 대 파렌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벤피카 대 파렌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BBQ 관계자는 “가격 인상 시점을 바꾸어 실망하는 고객분들도 많이 계실 거다.
벤피카 대 파렌스,손승우 한국지식재산연구원장은 “기술 유출은 대부분 인력 유출에서 시작되는 만큼 국가 경쟁력 보호를 위한 인재 관리는 핵심 중에 핵심”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