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기는 지난 14일 경기 수원 성균관대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기 커피트럭 이벤트 / 삼성전기 제공
삼성전기 기말고사를 치르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커피와 함께 갤럭시 워치,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카메라,비타민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나아가 대학생들이 현직자에게 취업 및 진로 고민들을 상담할 수 있도록 커리어 컨설팅 부스도 운영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성균관대 전자전기공학부 서동민 학생은 “삼성전기에 입사한 선배로 부터 진솔한 조언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삼성전기는 14일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17일 한양대,20일 서울대에서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하고,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하반기에도 더 많은 대학에 커피트럭을 설치할 계획이다.
삼성전기 피플팀장 박봉수 부사장은 “시험 준비로 힘든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우수인재들이 삼성전기와 소재 · 부품에 대해 관심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나 올해 전체적인 영업이익은 대폭 개선될 것이란 장밋빛 전망이 제기된 것이다.
들어가고 싶은 해적단 월드컵,또 북한산, 설악산, 태백산 등 국립공원 8곳의 탐방로 221개도 진입이 금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