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려대학교 의료원이 진료 축소를 시작한 12일 서울 성북구 고대안암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한수빈 기자
의대 증원과 전공의 사직 처리 등에 반발하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교수들이 12일부터 진료를 축소했다.일반 진료 환자 대상이며 개인 연차 등을 사용하는 자율 휴진이다.무기한이다.응급·중증 환자는 예외로 정상 진료한다.
고려대학교 병원에 따르면 12일 현재까지 진료에 차질은 없다.병원 측은 “산하 3개 병원 모두 정상 진료 중”이라고 밝혔다.
고대의료원 노동조합은 “교수들의 휴진 선언 이후부터 오늘까지 각 진료과와 병원 측에 확인했지만 휴진하기로 한 과는 없었다”고 전했다.
앞서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 세브란스병원,쿠바 프로야구아산병원 등은 참여율이 낮아 피해가 크지 않은 상황이다.오는 26일부터 충북대병원도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
쿠바 프로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쿠바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낙연 "민주, 이재명 사욕으로 자멸중…새미래 합류가 방법"뉴스 기사비명계에 러브콜…"민주당, 똑똑한 사람 대신 방탄 잘하는 사람만 선거 나올 것"입장하는 이낙연 공동대표(서울=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새로운 미래 이낙연 공동대표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새로운미래 당사에서 열린 책임위원회의에서 입장하고 있다.
쿠바 프로야구,경찰은 존속살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