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험업 진출 고려…결정된 사항은 없어"
롯데손보 지분인수도 "계속 검토 중" 우리금융지주
(서울=뉴스1) 박동해 기자 = 우리금융지주(316140)는 동양생명·ABL생명 인수 추진설에 대해 보험업 진출을 고려하고 있으며 인수를 협의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금융은 이날 조회공시에 답변을 통해 "비은행 경쟁력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보험업 진출을 고려 중"이라며 "동양생명·ABL생명 대주주와 대주주와 비구속적 양해각서를 25일 체결하고 인수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다만 이와 관련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덧붙였다.
이어 함께 거론된 롯데손해보험 지분 인수와 관련해서도 "인수 관련해 검토 중"이라면서도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했다.
이번 공시는 인수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의해 이뤄졌으며 우리금융은 관련 내용을 1개월 내에 재공시할 방침이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마약에 취해 난동을 부리고 강남 거리를 활보한 작곡가에게 1심 재판부가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자 검찰이 불복해 항소했습니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로이터통신에 따르면 2일(현지시간) 치러진 멕시코 대선 출구조사 결과 집권좌파 국가재생운동(MORENA·모레나)의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후보가 56%를 득표해 선거에서 압승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