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조금 전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 1구가 추가로 수습됐습니다.
지금까지 사망자는 23명이 됐는데요,
현장에선 화재원인을 조사하기 위한 합동감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서창우 기자,실종자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건가요?
[기자]
네,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소방은 조금 전 화재 현장에서 시신 1구를 추가로 수습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이 시신이 실종자인지는 추후 신원 확인 작업을 벌인 뒤에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써 이곳 경기 화성 리튬전지 제조공장에서 난 불로 숨진 사람은 23명이 됐습니다.
23명 중 5명은 한국인,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중국인 17명,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라오스 1명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가운데 신원이 확인된 건 한국인 2명 뿐인데요,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
경찰은 오늘 부검과 함께 신원확인 작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조금 전인 11시 반쯤엔 경찰과 소방,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국립과학수사원 등 6개 기관 30여 명이 투입돼 합동 감식을 벌이고 있습니다.
화재 원인과 함께 초기 진화 시설이 제대로 작동됐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소방은 처음 불이 난 장면을 cctv 영상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는데요,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
2층 작업장의 배터리셀을 모아놓은 곳에서 작은 불꽃과 함께 연기가 시작됐고,15초 만에 뿌연 연기가 공장을 뒤덮는 장면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작업자들이 소화기로 불을 끄려고 시도하다 실패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소방은 이들 대부분 일용직 외국인 근로자여서 대피요령을 잘 알지 못했던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재 현장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영상취재: 김기열
영상편집: 방성재
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끝까지 응급실을 지키겠다는 마음이지만, 상황이 더 악화하면 자칫 응급실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올지도 모른다.
애스턴 빌라 대 토트넘,이 외에도 4일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 5일 전문인민대표회의가 각각 개막하며 중국의 연례 최대 정치행사인 양회가 본격 일정에 들어가는 점도 기대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