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녀의 휴대전화를 수거해 갔다는 이유로 수업 중인 교사에게 욕설을 하고,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휴대전화를 집어던진 30대 학부모에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수원지법 평택지원 형사4단독 이선호 판사는 12일 공무집행 방해,모욕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여성 A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또 보호관찰 및 사회봉사 200시간을 명령했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9월 자신의 딸이 다니는 경기도의 한 공립 중학교를 찾아가,수업 중이던 담임 교사 B씨에게 욕설을 하고,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그의 주변으로 휴대전화 등을 집어 던진 혐의를 받는다.A씨의 자녀는 학칙을 어기고 수업 시작 전 휴대전화를 내지 않았다가 B씨에게 휴대전화를 수거 당했고,이에 친구에게 휴대전화를 빌려 A씨에게 이 같은 사실을 알린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격분한 A씨는 학교에 찾아와 이같이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교육 당국은 교권 침해 행위로 보고 A씨를 경찰에 고발했으며,fc 바르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검찰은 같은해 11월 불구속 기소했다.
이 판사는 “피고인은 공소사실을 부인하고 있으나,적법하게 채택한 증거를 조사한 결과 유죄가 인정된다”며 “교권을 심각하게 훼손한 점을 고려해 양형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