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토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CTV에 범행장면 고스란히 찍혔지만 신원 특정안돼
구체적 체포 경위는 비공개…조사 후 공개예정 2008년 사건 발생 당시 배포된 수배 전단ⓒ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2008년 경기 시흥시의 한 슈퍼마켓 점주가 살해당한 사건의 유력 용의자가 16년만에 경찰에 체포됐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 시흥경찰서는 이날 오후 8시께 살인 등 혐의를 받는 40대 A씨를 경남 소재 주거지에서 체포해 압송 중이라고 밝혔다.다만 구체적인 체포 경위 등에 대해선 아직 조사가 진행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밝히지 않았다.
A씨는 2008년 12월 9일 오전 4시께 시흥시 정왕동의 한 슈퍼마켓에 침입해 점주 B씨(당시 40대)를 흉기로 살해한 뒤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의 범행 장면은 매장 내 CCTV를 통해 고스란히 촬영됐으나,림토믹당시 경찰이 용의자 신원 파악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 미제사건으로 남았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체포해 압송 중이라는 사실 외에는 밝힐 수 있는 게 없다"며 "조사를 통해 구체적인 혐의를 밝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림토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림토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박 대표는 "2021년 투자시장이 활발했을 땐 기업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 수준)이 높았다.
림토믹,이에 화폐 유통 당국은 고령층 등 현금 소지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보완책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