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브 레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강도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이 1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스테이지엑스의 제4이동통신사 후보자격 취소 예정과 관련해 브리핑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이날 스테이지엑스가 법령이 정한 필요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다며,주파수 할당 대상 법인 선정 취소 여부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위한 청문 절차를 개시한다고 밝혔다.2024.6.14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정부가 제4이동통신 사업자 후보 자격을 취소하기로 한 스테이지엑스 측의 의견을 듣고 최종 결정을 내리는 청문 절차를 27일 시작한다.
주요 쟁점은 정확한 자본금 납입 시점과 주주 구성 변동 여부,클루브 레온서약 위반 여부 등이다.
업계에 따르면 스테이지엑스는 이 같은 쟁점에 초점을 두고 청문 절차를 준비해왔다.
먼저 자본금 납입 시점과 관련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필요 서류 제출 시점인 5월 7일 스테이지엑스가 자본금 2천50억원 전액을 납입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점을 주된 취소 사유로 꼽았다.
이에 대해 스테이지엑스는 주파수 할당이 완료되면 출자하는 것으로 주주들과 계약했으므로,할당 완료가 안 된 5월 7일을 기준으로 전액을 납부할 필요는 없었다는 주장을 펼칠 예정이다.
또 이미 지난해 말 주파수 이용 계획서를 제출할 때부터 이 같은 내용을 명시했으므로 정부가 충분히 해당 사항을 인지했을 것이란 입장이다.
주주 구성이 신청서와 다르다는 과기정통부 주장에 대해서도 5월 7일 기준으로는 전체 7개 주주 중 4개 주주만 먼저 납입을 했으므로,클루브 레온자본 조달 절차가 마무리되는 시점의 주주 구성인 신청서의 7개와는 당연히 다를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과기정통부가 구성 주주 및 주식 소유 비율 임의 변경을 금지하고 주파수 이용 계획서에 따라 자금 조달을 성실히 이행하겠다는 내용의 서약서를 확대 해석하고 있다는 입장을 피력할 예정이다.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는 "아직 최종 결정이 안 됐기에 충분히 (주장이)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법적인 요건도 명확하고 근거가 있다"고 말했다.
청문 절차는 이날을 시작으로 의견 진술과 증거 제출,청문조서 작성 등의 단계를 거쳐 종결되며 늦어도 다음 달 초 선정 취소 여부가 확정될 예정이다.
클루브 레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클루브 레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중국 외교소식통은 "푸바오가 역학조사와 임상 정밀검사를 거쳐 4월 3일 청두행 항공편을 통해 중국에 도착할 것"이라며 "최종 도착지는 쓰촨성 워룽중화자이언트판다원 선수핑기지"라고 전했다.
클루브 레온,왕 대변인은 "이번 사고로 인해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국제 모니터링 계획 수립 필요성과 중요성이 다시한번 강조됐다"며 "일본은 국제사회의 우려에 대해 엄중하고 진지한 태도로 대응하고 방사능 오염수를 책임감있는 방식으로 처리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