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데펜사 이 후스티시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험료 납입 완료후 시니어 대상 담보 추가 보장
21종 건강 관련 보장 추가 제공
[서울경제]
삼성생명(032830)이 지난달 출시한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데펜사 이 후스티시아저해약환급금형)'이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올들어 '행복플러스 연금보험(무배당,데펜사 이 후스티시아보증비용부과형)'에 이은 두 번째 획득이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시니어 맞춤형 담보를 추가로 보장하는 것에 대한 독창성과 유용성 등을 인정해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했다.
특히 관절수술,데펜사 이 후스티시아녹내장,데펜사 이 후스티시아백내장,데펜사 이 후스티시아관절염 등 노후에 필요한 보장을 추가적인 보험료 부담 없이 제공하는 새로운 상품구조를 통해서 시니어 세대의 건강 및 재정 안정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삼성생명은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을 출시하면서 '플러스보장플랜’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플러스보장플랜은 보험 가입시점에‘플러스사망보장플랜’과‘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중 하나를 선택해 보험료 납입 완료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그 중‘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초 보험가입 시점에 받은 심사 결과를 기준으로 개시되기 때문에 건강상태에 변화가 발생해도 추가 보장 개시 시점에 별도의 심사를 받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