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스 fc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칠성음료가 환경부,레인저스 fc 경기서울아리수본부,레인저스 fc 경기한국수자원공사와‘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주요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아이시스 8.0 ECO’1.5L 제품 외에도‘칠성사이다 무라벨’300mL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레인저스 fc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인저스 fc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공수처장 후보 두 사람 모두 여권 추천 후보다 보니 취임해도 수사 공정성 논란이 불가피하다.
레인저스 fc 경기,유엔은 VOA에 "코로나19 방역 조치로 2021년 초 이래 유엔 직원들은 북한에 상주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