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갑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마전선 북상… 24일까지 머물러
중부 17일까지 이틀간 최대 100㎜
“최신예보 참고… 철저한 대비 필요”
잠시 소강 상태였던 장맛비가 다시 내리기 시작해 열흘가량 이어지겠다.앞서 충청과 호남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내려 피해가 컸던 만큼 연이은 장맛비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해 보인다.
16~17일 이틀간 서울 등 수도권과 강원·충남에서 많게는 100㎜ 이상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충북과 남부지방은 20~6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돈갑내기이번 장맛비는 17일 오후부터 18일 오전에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17일 낮엔 북쪽에서 부는 건조공기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남쪽에서 올라온 습윤공기가 강하게 충돌하면서 폭우 강도도 강해질 예정이다.
기상청은 이번 주 장마 전망에 대해 “비가 오는 지역이 많겠고,돈갑내기특히 돌풍과 함께 짧은 시간 동안 좁은 지역에 소나기가 집중될 수 있다”며 “같은 지역 내에서도 강수량의 차이가 클 수 있으니 최신 예보를 참고해 달라”고 강조했다.
돈갑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돈갑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는 지난해 증시가 2022년 대비 회복세를 보이면서 운용사들의 펀드·투자일이 순자산총액(AUM)도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돈갑내기,기상청은 또 기존 서해안과 중부내륙고속도로두군데 고속도로 두 군데에만 제공되던 도로위험 기상정보를 민간과 협업해 전국 7개 고속도로(경부선·중앙선·호남선·영동선·중부선·통영대전선)로 확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