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일 뉴시스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교통범죄수사팀은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위반 등 혐의로 보험설계사 A씨 등 53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했다.
A씨 등은 지난 2020년 6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 보험사로부터 6억837만원을 편취했다.이들은 서울과 경기도,우도기인천 일대에서 고의로 교통사고를 낸 뒤 허위 깁스 치료·피해 과장·견적서 부풀리기 등 방식을 사용했다.
또 고객들에게 "해당 보험상품에 가입하면 깁스만 해도 보험금을 상당히 받을 수 있다"고 말하며 깁스 치료비 보장 보험 가입을 권유했다.A씨 등은 고객들이 실제 깁스 치료가 필요 없음에도 통깁스 치료 후 보험금을 청구하도록 하고 고객들은 보험금을 청구 이후 스스로 깁스를 해체하기도 했다.
경찰은 최초 보험사로부터 1건 제보를 받아 수사에 착수했다.이후 법인보험대리점 설계사들이 연루된 조직적 범행으로 판단해 1년7개월간 수사 끝에 이들의 범행을 밝혀냈다.
경찰 수사 결과 보험설계사들은 제보 건 외에도 100여 회가 넘는 추가 범행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아울러 고객과 공업사 관계자 등 모두 53명이 이 사건에 연루된 것을 포착하고 검거했다.
경찰 관계자는 "보험사기는 시민 안전과 선량한 제3자 보험료 부담을 키우는 중대한 범죄"라며 "허위 사실로 보험금을 청구하는 것은 물론 단순 피해를 과장하는 행위도 불법으로 처벌받는다는 사실을 유념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도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우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개된 17개 선거구 중 단수 공천 지역은 13곳, 경선 지역구는 4곳이다.
우도기,동구의회, 도시재생 목적 해외연수 보고서 공개취지 깊이감 떨어지고 관광지 탐방 일정 대다수2015년 경기도 광주시의회 보고서 짜깁기까지 [광주=뉴시스] 광주 동구의회 (사진 = 뉴시스 DB) *재판매 및 DB 금지[광주=뉴시스]박기웅 이영주 기자 = 광주 동구의회가 최근 다녀온 국외공무연수가 외유성 의혹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타지역 기초의회가 다녀온 뒤 작성해 제출해 낸 보고서를 베끼기까지 한 사실이 들통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