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 마이애미 스쿼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키움증권은 신규고객 중 비대면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국내주식 5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주식 5주 몽땅드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1주를 제공하며 국내주식(ETF,인터 마이애미 스쿼드ETN 포함)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4종목을 지급하는 등 최대 국내주식 5주의 혜택을 제공하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다.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또한 중개형 ISA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소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한다.500만원 이상 순증 시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9명) 현금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미국주식을 한 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에게 미국주식 투자 지원금 33달러를 증정하는‘33달러 지급 이벤트,인터 마이애미 스쿼드타사 계좌에서 키움증권 계좌로 주식 입고 후 거래 시 최대 현금 800만원을 증정하는‘주식옮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5일 키움증권은 미국주식을 한번도 거래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최소 1주,인터 마이애미 스쿼드최대 100주의 미국주식을 100%당첨 확률로 주는‘미국주식 100% 당첨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대학생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해외주식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참가대상은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다.대회 참가만 해도 미국 소수점 주식을 증정하며,인터 마이애미 스쿼드친구한테 추천하면 현금,배민쿠폰의 상품을 제공한다.수상 시에는 장학금,인터 마이애미 스쿼드인턴십,해외탐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 마이애미 스쿼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인터 마이애미 스쿼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매입약정 주택은 3단계에 걸쳐 설계 및 구조 안정성 점검을 강화한다.
인터 마이애미 스쿼드,의대 증원 효과 높이려면지역 진료수가 대폭 인상 동반“의대생 활용 공공클리닉 마련1차 의료기관 강화 필요” 제언정형준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 정책위원장은 “지역 의료를 살리려면 1차 보건의료를 강화해야 한다”며 “큰 병원에 갈 정도로 건강이 악화하지 않도록 평소 지역에서 충분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지역 의대생을 활용해 지역 공공클리닉을 만들고 유럽식 주치의 제도를 도입하는 등 지역 의료의 체질을 바꿔 가야 한다”고 제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