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페루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부지검합수단 '합수부'로 승격
[서울경제]
정부가 임시 조직인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단을 정식‘직제화’한다.투자자 보호는 물론 불확실성 해소 등을 위해 처벌 근거를 명시한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 19일 시행을 앞두고 있어 향후 불공정거래 행위 등에 대한 수사에 한층 가속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행정안전부와 법무부는 최근 검찰 직제 개편 등 사안을 논의한 결과 서울 남부지검의 가상자산합수단을‘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로 직제화하는 데 뜻을 모았다.이는 가상자산합수단이 2023년 7월 26일 출범한 후 약 1년 만이다.특정 범죄를 겨냥한 수사를 위해 꾸려진 합수단이 정식‘부’로 승격되기는 금융범죄합동수사부에 이어 두 번째다.
정부는 향후 이 같은 내용을 담은‘검찰청 사무기구에 관한 규정 일부 개정령안’을 입법 예고할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개정령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할 경우 지금껏 임시 조직으로 운영되던 가상범죄합수단은 정식 직제화돼 전문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이 다가온 가운데 금융 당국도 해당 시장을 관리·감독하기 위한 조직을 올 초 꾸린 바 있다.법무부 관계자는 가상자산합수단의 정식 직제화 등과 관련해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페루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대한민국 페루 중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 강부자, 길해연, 오만석이 2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파주페어_북앤컬처(PAJU FAIR _ BOOK & CULTURE)’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민국 페루 중계,아너, 글로벌 겨냥 스마트폰·노트북·태블릿 공개…AI 기능 강조뉴스 기사【파이낸셜뉴스 바르셀로나(스페인)=구자윤 기자】 화웨이에서 독립한 중국 업체 아너가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MWC 2024’ 개막을 하루 앞둔 25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공지능(AI) 기능을 강조한 최신 스마트폰 ‘아너 매직6 프로’와 ‘아너 매직 V2 RSR 포르쉐 디자인’, 노트북 ‘아너 매직북 프로 16’, 태블릿 '아너 패드 9'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