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집먼지 진드기,고온다습한 환경 좋아해.커텐 대신 블라인드,침대 인형 두지 않기 등
보통은 위험하지 않고 물지도 않지만 집먼지 진드기가 남기는 배설물 등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집먼지 진드기는 고온다습한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증상이 더 심해지기도 한다.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으면 피부가 가렵고 두드러기,발진이 일어나거나 코막힘,재채기,목과 귀의 가려움증,천식 및 호흡기 문제 등 증상을 보일 수 있다.
가천대 길병원과 일산백병원 연구진이 올해 공개한 공동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에게 가장 많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이 집먼지 진드기이기도 하다.사람이 사는 집안 어디에나 존재하는 집먼지 진드기.최대한 그 수를 줄여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에 건강정보매체 '프리벤션(Prevention)'이 소개한 집안을 보다 청결하고 안전하게 바꿔 집먼지 진드기를 줄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진드기 방지 커버,매주 침구 세탁
지퍼로 벗겨 수시로 세탁이 가능한 진드기 방지용 매트리스 커버,베개 커버,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패브릭 가구용 커버를 구입해 사용하면 집먼지 진드기 수를 줄이고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매일 피부가 닿는 침구는 수시로 세탁을 하는 게 좋다.전문가에 따르면 매주 120도 이상의 뜨거운 물로 침구를 세탁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한 경우 진드기 방지가 가능한 세탁세제 등을 사용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카펫·인형은 'No' 커튼 대신 블라인드
집먼지 진드기가 살기 좋은 소재의 러그,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카펫 등은 되도록 집안에서 없애도록 하고 소파 등도 집먼지 진드기가 잘 생기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진 것을 구입하면 도움이 된다.집안에 러그나 카펫이 꼭 필요하다면 헤파(HEPA) 필터가 장착된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자주 청소하면 집먼지 진드기를 줄일 수 있다.
패브릭 등 집먼지 진드기가 좋아할 만한 소재의 커튼은 없애고 깔끔한 블라인드로 바꾸면 기침이나 재채기가 확연히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봉제 인형 역시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좋고 얼굴 등에 자주 닿을 수 있으므로 침대에 두거나 끌어안고 자지 않는 게 좋다.
햇빛은 쨍쟁,습도 낮추기
햇빛이 집먼지 진드기를 죽일 수 있기 떄문에 낮시간에는 블라인드 등을 걷어 집 안에 햇빛이 잘 들도록 하고 이불,담요 등을 빨아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바짝 말리면 집먼지 진드기를 남김없이 제거할 수 있다.집먼지 진드기는 고온 다습한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실내 온도와 습도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집먼지 진드기가 가장 선호하는 온도는 18~27도,습도는 50% 이상으로 적어도 장마철에는 제습기를 틀어 실내 습도를 40% 이하로 낮춰야 한다.
쾌적한 공기,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짐 줄이기
먼지와 함께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할 수 있는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것 역시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먼지떨이 등으로 집안을 청소하면 먼지와 함께 진드기가 공기 중에 떠돌아 다닐 수 있으므로 청소를 할 때는 물에 적신 극세사 천,다목적 클리너 등을 사용하는 게 도움이 된다.무엇보다 집 안에 쌓인 많은 짐을 조금씩 줄이는 게 중요하다.물건이 적으면 집먼지 진드기가 숨어 서식할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들고 거처를 줄이면 그 수 역시 자연히 줄게 된다.
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대표의 2선 후퇴 얘기는 없었다”며 “(지도부가 판세를 낙관적으로 본다는 지적은) 상당히 나왔다”라고 말했다.
afc 본머스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통계,영국 더 타임스에 따르면 러시아와 종전 협상을 원하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비율은 지난해 1월 29에서 작년 11월 42%로 큰 폭으로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