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체 생성형 AI 개발해 사내 전면 도입
업무효율 극대화해 고객가치 창출 몰입LG디스플레이가 기술 및 정보 유출 우려 없이 사내 지식을 고도화할 수 있는 생성형 AI를 자체 개발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혁신을 가속화한다.
LG디스플레이의 생성형 AI는 LG디스플레이에 특화된 지식을 학습해 최적화된 결과물을 도출해 낸다.AI 시스템에 제품 품질과 관련된 질문을 입력하면 축적된 사내 특화 지식을 분석해 최적의 답변을 제시해 준다.
예를 들어,"OO 품질 강화 방법 알려줘"라는 질문을 입력하면 이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분석해 즉각 답변해 주는 형식이다.생성형 AI의 도입으로 임직원들은 업무 전문 지식이 필요할 때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과거 자료를 찾아보지 않고도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생성형 AI를 이용하면 데이터로 자산화된 선배들의 노하우를 수 초 내에 획득할 수 있게 돼 업무 지식의 상향평준화도 가능하다.업무 효율이 높아진 만큼 임직원이 고객가치 혁신 활동 등 핵심 업무에 더욱 매진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생성형 AI의 핵심이 되는 LLM(대형언어모델)을 사내에 구축해 기술의 외부 유출을 원천 차단했다.
생성형 AI의 등장 이후,시티헌터 다시보기기업의 기술 정보를 외부 AI 시스템에 입력해 민감 데이터가 사외로 유출되는 보안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그러나 LG디스플레이의 생성형 AI의 경우,시티헌터 다시보기사내 지식이 외부로 누설되지 않도록 LG디스플레이에 특화된 지식정보를 사내 LLM을 통해 탐색하도록 설계돼 보안 안정성을 확보했다.
자체 생성형 AI 개발을 위해 LG디스플레이와 LG AI연구원,LG CNS이 협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사용 내역을 지속 학습시켜 하반기에 더욱 고도화된 생성형 AI를 선보일 예정이다.올해 안에 검색 영역도 품질과 더불어 특허,시티헌터 다시보기안전,시티헌터 다시보기장비,구매 등 타 영역까지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시티헌터 다시보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시티헌터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LG유플러스는 대전 R&D 센터뿐만 아니라 다른 사옥에도 재생에너지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시티헌터 다시보기,지난 15일 대구 달서구가 홍보견으로 위촉한 포메라니안 '달멍구'(왼쪽)와 지난해 서울 양천구가 홍보견으로 위촉한 시베리안 허스키 '부끄'(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