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 측,파리 축구리그미응답 시 자동 사직 처리…자정쯤 윤곽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유일 수련병원이자 상급의료기관인 울산대학교병원은 아직 복귀나 사직 의사를 밝힌 전공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15일 울산대학교병원 측은 "사직한다고 밝힌 전공의 응답자를 집계하는 중이다.아직 파악된 바 없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응답하지 않은 전공의는 '복귀 의사가 없다'고 간주하고 자동 사직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사직 효력 발생 시점은 미지수인 상황이다.
병원 관계자는 "전공의 개인별로 계약 형태와 기간이 달라 일괄 처리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며 "사직서 수리 시점도 아직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병원 측은 자정쯤 사직 전공의 규모가 파악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정부는 전국의 수련병원에 "전공의 사직을 최종처리 하라"고 요청했음에도,파리 축구리그서울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정책이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전공의들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울산대병원을 포함한 울산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서울아산병원,파리 축구리그강릉아산병원,파리 축구리그울산대학교병원)는 아직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진 않았다.
파리 축구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파리 축구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다만 그간 ‘윤심’에 앞장서왔던 친윤계(친윤석열계)가 양지에서 대거 공천받았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파리 축구리그,메코 A-200은 독일 건조 기준으로 1척 가격이 5억 유로(약 7230억 원)인데, 마찬가지로 호주에서 건조할 경우 호주 정부의 예산 범위를 넘어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