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지에스칼텍스 주유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날 사건 발생 후 약 4시간 만인 오후 10시 경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캠프와 공화당 전국 위원회(RNC)는 보도자료를 통해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밀워키에서 여러분(지지자들)과 함께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며 “15일부터 나흘 간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에 예정대로 참석한다”고 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캠프 측은 “공화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미국의 47대 대선 후보로 선출하는 전당대회를 진행할 것”이라며 “우리 당의 대통령 후보 지명자인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기 위한 비전을 여러분과 계속 공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블룸버그 통신 등 현지 언론들은 총격으로 부상을 입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4시간 여 만에 병원에서 퇴원했다고 전했다.지지자들은 “그는 정말 강인하다”며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날 자정 쯤 트럼프 전 대통령의 보좌관인 마고 마틴은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트럼프 전 대통령이 뉴저지 공항에 도착해 비행기에서 걸어내려오는 영상을 올렸다.화면 속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계단 손잡이를 잡은 채 스스로 걸어 내려왔다.
현지 언론들은 최근 인지력과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과 극적으로 대비되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이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지지자들의 결속력을 한층 더 다져줄 것으로 내다봤다.CNN방송은 “트럼프는 이미 지지자들 사이에서 영웅이자 경외의 대상”이라며 “이번 일은 끊임없이 적의 공격을 받는 투사의 이미지를 더욱 깊게 자리잡게 해 트럼프 신화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내다봤다.FOX 뉴스는 현지시간 14일에 “사전 녹화로 찍은 트럼프와의 인터뷰를 방영한다”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