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울산 현대 축구단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세청은 올해 1기 부가가치세를 오는 25일까지 신고·납부해야 한다고 4일 밝혔다.
국세청에 따르면 확정신고 대상자는 671만명으로 지난해 1기 대상자보다 26만명 많다.개인 일반과세자는 543만명,울산 현대 축구단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라인업법인사업자는 128만개다.간이과세자라도 올해 상반기 세금계산서를 발급했다면 부가가치세를 신고·납부해야 한다.
국세청은 신고 편의를 위해 홈택스(PC)에서 미리채움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업실적이 없으면 모바일 홈택스나 자동응답시스템(1544-9944)으로도 신고할 수 있다.
종전까지 납세자 본인에게만 제공했던 예정신고 미환급·예정고지 세액 미리채움 서비스는 세무대리인에게도 확대 제공한다.부가가치세 환급금은 다음 달 14일까지 지급된다.
수출·중소기업 등이 오는 25일까지 환급을 신청하면 다음 달 2일까지 환급금을 조기 지급한다.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가 납부 기한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9개월까지 기한을 늦출 수 있다.민주원 국세청 개인납세국장은 “탈루 혐의가 큰 불성실 신고자는 조사대상자로 선정해 철저히 검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