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쌀 산업 위기 극복에 협력키로
광주광역시 광주농협본부(본부장 이현호)와 광산구청(청장 박병규)은 14일 광산구청에서‘쌀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은 쌀 소비의 지속적인 감소와 쌀 재고 과잉,브라질 월드컵 4강이로 인한 쌀값 하락에 따른 쌀 산업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민들에게 쌀 소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협약식엔 이현호 본부장,브라질 월드컵 4강박병규 청장을 비록한 양 기관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농협광주본부는 쌀 소비활성화를 위해 광주에서 생산된 농협쌀을 각종 행사에 적극 제공하고,브라질 월드컵 4강광산구는 쌀 소비 문화 정착을 위한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협약식을 마친 양 기관은 광산구청 1층 로비에서 출근 직원과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광주쌀로 만든 주먹밥과 쌀 음료를 나누어 주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전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박 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쌀 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 광주농협본부와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광산구와의 협력이 쌀 소비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침밥 먹기 캠페인,브라질 월드컵 4강쌀 나눔행사 등 쌀 소비 확대 운동을 통해 쌀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브라질 월드컵 4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질 월드컵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령이 대선 변수로 재부각된 가운데 미국 대선의 승패를 결정하는 경합주 유권자 10명 중 8명은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 '너무 늙었다'고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라질 월드컵 4강,(인터넷과 아이피티브이 결합 3년 약정 기준) 에스케이텔레콤(SKT) 이동전화 서비스와 결합하면 추가로 1100원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