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라이브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4일 13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코미디 채널‘싱글벙글’은 지난 23일 업로드한 코지마의 안마기 광고 영상인‘나 오늘 전역했다니까’편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KBS 공채 개그맨으로‘싱글벙글’채널의 멤버인 김두현과 최지명은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린 사과문을 통해 “사회적 이슈인 사건이 연상될 수 있는 영상으로 유가족 분들께 상처를 입혔고 시청자분들께 불괘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밝혔다.
이어 “문제가 된 영상은‘군생활이 힘들다’는 저희의 군생활 경험과 직접 겪었던‘재입대 관련 꿈’을 통해 공감대를 이끌어내고자 제작된 영상”이라면서도 “기획 의도와는 다르게 불쾌감과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점을 깊이 생각하지 못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에 대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고된 군생활을 감내하는 군인을 민간인이 조롱하는 듯하다”며 불쾌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육군 12사단 훈련병 사망 사건’에서 숨진 훈련병이 얼차려를 받다 근육이 녹는 횡문근융해증 증상을 보인 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군인은 다리 마사지도 못 받는다”는 식의 대사가 부적절하다는 지적도 나왔다.
비판이 쏟아지자‘싱글벙글’측은 23일 오후 6시쯤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그러나 해당 영상과 캡쳐본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됐고,테니스라이브스코어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2만명 가량 줄었다.
광고주인 코지마 측은 법적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코지마 측도 사과문을 통해 “이번 광고의 기획 및 노출은 광고대행사와 유튜브 채널 간에 이뤄졌지만,테니스라이브스코어협찬사로서 사전에 문제 파악을 하지 못한 책임을 통감한다”면서 “광고대행사에 법적 손해배상을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니스라이브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테니스라이브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100만대나 많다.
테니스라이브스코어,업계에서는 롯데지주 산하 AI TF의 운영 기간이 당초 내달 중순까지지만 그룹 안팎의 관심을 고려할 때 TF 운영이 어떤 식으로든 연장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