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betting ap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성파크골프장서 3명 고립됐다가 구조
(대구=연합뉴스) 윤관식 기자 = 10일 오전 대구 북구 구암동 동천역 인근 팔거천이 폭우로 인해 수위가 높아져 인근 둔치가 물에 잠겨 있다.2024.7.10
(대구=연합뉴스) 윤관식 박세진 기자 = 10일 대구에 쏟아진 폭우로 금호강 인근 저지대 주민들이 불어난 물에 고립되는 등 피해가 잇따랐다.
대구 동구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9분께 동구 금강동(안심3동) 금호강 일대 저지대 지역 주민들이 불어난 물로 고립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는 현재 6가구 10여명 정도가 이 지역에 고립돼 있으며 소방 당국이 헬기를 투입해 구조할 계획인 것으로 파악했다.
구 관계자는 "남아 있는 주민들이 위험한 상황은 아니지만 신속하게 구조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대피한 50대 주민은 "빨리 주민들을 대피시켜야 한다"며 "어르신들이 많이 남아 있는데 물살이 세다"고 전했다.
또 오전 11시께 수성구 고모동 금호강 일대 수성파크골프장 직원 3명도 '갑자기 물이 차오르고 있다'며 119에 신고했다.
소방 당국은 잠수부를 투입해 2명은 로프로,나머지 1명은 헬기를 투입해 1시간 50여분 만에 차례로 구조했다.
수성구에 따르면 당시 직원 3명이 있던 사무실에 성인 가슴 높이까지 물이 차오른 것으로 파악됐다.
현재 사흘간 대구에 이어진 비로 금호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이 일대 접근이 속속 차단되고 있다.
금호강을 낀 수성구,online betting app동구,online betting app북구는 각각 강 주변으로 차량 접근을 통제하고 주민 접근을 삼가달라는 내용의 재난 문자를 잇따라 발송했다.
online betting app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online betting app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속임수일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삼도수군을 출동시킬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
online betting app,주택 분양 과열 우려 지역을 조정 대상으로 삼는 조항도 과세요건 명확주의에 부합하며 과세를 결정하는 주택 수 기준도 하위법령에 위임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