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방송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육군 “명예훼손 행위 즉각 중단하라”
이에 육군은 유감을 표하며 명예훼손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과 비방 댓글 게재 자제를 요구하고 나섰다.
7일 현재 워마드에는 '○○○ 훈련병 사망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이 게시돼있다.이 글은 훈련병의 영결식이 열린 지난달 30일 새벽에 올라왔다.게시글에는 훈련병의 장례진행일정표와 빈소 모습,프리미어리그 방송보기영정사진이 버젓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2013년 마포대교에서 투신 퍼포먼스를 펼쳤다가 사고로 숨진 고(故)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를 언급하며 "둘이 저승에서 잘 얘기해 보라노"라는 등 숨진 훈련병을 조롱하는 내용을 썼다.
이 글에는 커뮤니티 이용자들의 댓글 8개가 달렸다.댓글 작성자들 역시 훈련병에 대한 인신공격을 서슴지 않았다.
그러면서 "이러한 행위는 즉각 중단되어야 하고 비방 댓글 게재 자제를 강력히 요구한다"고 했다.
경찰은 이번 훈련병 사망 사건에 동료와 의료진 등을 대상으로 참고인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다만 아직 중대장에 대한 소환조사는 벌이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숨진 훈련병의 군기훈련 전 건강 상태와 사고 당시 훈련 상황,프리미어리그 방송보기병원 이송과 전원 관련 부분과 관해서도 조사를 벌여야하기 때문에 수사대상자들의 입건까지는 시간이 더 걸린다는 게 경찰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