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램카드 지우개|【상암월드컵4단지】

NoiseAware Blog

니돈내산 독박투어 16회

램카드 지우개|【상암월드컵4단지】

램카드 지우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해 4월 벌어졌던 서울 강남 학원가 '마약 음료' 사건의 주범 이 모 씨에게 1심 재판부가 징역 23년형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미성년자를 영리 도구로 이용했다는 점에서 죄질이 불량하다"고 비판했습니다.

이호준 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해 4월,강남 학원가에서 마약 성분이 든 음료를 '집중력 강화제'로 속여 미성년자에게 건넨 이른바 '강남 마약 음료' 사건.

'마약 음료'를 만들도록 지시한 주범이 법원에서 중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마약류 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 모 씨에게 징역 23년을 선고했습니다.

마약 음료를 마신 학생들의 부모를 협박해 돈을 뜯어내려고 한 혐의를 받는 김 모 씨는 징역 2년 6개월 실형을,같은 혐의의 또 다른 김 모 씨는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불특정 다수를 표적으로 삼아 마약 음료를 마시게 하고,램카드 지우개부모들을 협박할 계획을 세웠다"면서 "미성년자를 영리 도구로 이용한 점에서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대체로 범행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점,램카드 지우개공갈은 미수에 그쳤던 점 등을 양형에 반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씨는 2022년 출국해 중국에 머물면서 국내외 공범들에게 필로폰과 우유를 섞은 마약 음료를 만들도록 지시한 혐의를 받습니다.

사건 직후 이 씨는 국제형사경찰기구 인터폴에 적색 수배됐고,사건 발생 50여 일 만인 지난해 5월 중국에서 검거돼 국내로 송환됐습니다.

앞서 해당 마약 음료 제조를 담당했던 길 모 씨는 지난해 10월 1심에서 징역 15년,지난 4월 항소심에선 징역 18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 사건 피해자는 모두 19명으로 미성년자는 13명에 달합니다.

피해자 가운데 6명은 마약 음료로 인한 환각 증세 등을 겪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KBS 뉴스 이호준입니다.

영상편집:한효정/그래픽:고석훈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램카드 지우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램카드 지우개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램카드 지우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램카드 지우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그는 "의대 증원은 국가 미래 전략 산업인 첨단 바이오 헬스케어 산업을 위한 의과학자와 의료 사업가 양성을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 분야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의사들의 진출이 필수적이고, 엄청난 고소득 양잘의 일자리를 창출하며, 우리나라의 중요한 미래 성장 동력"이라고 말했다.

램카드 지우개,  ▲   영화 <아무르> 중 ⓒ 티캐스트  피폐하고 아름다운 영화영화 <아무르>는 일반 사람들이 '프랑스 영화'에 대한 편견–자극적인 재미는 별로 없고 조용하며 사색적이다-에 매우 부합하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