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폭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만 수도권 거주 250만명 분량 물 생산LG화학이 오만 최대 담수화 플랜트에 역삼투막(RO멤브레인)을 공급한다.플랜트가 본격 가동하면 오만 전체에서 담수화하는 물의 절반이 LG화학의 역삼투막을 통해 생산될 전망이다.
LG화학은 15일 오만 구브라 3단계 담수화 프로젝트의 설계·조달·시공(EPC)사인 GS이니마에 역삼투막 2만3천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역삼투막 2만3천개는 연간 1억톤(하루 30만톤)의 해수를 담수화해 오만 수도권 인구 250만명이 사용하는 물을 생산할 수 있다.
구브라 3단계 담수화 프로젝트는 수도 무스카트의 해변 지역에 위치한 역삼투압 방식의 해수담수화 플랜트다.역삼투압 방식은 농도차가 있는 두 용액을 반투막(멤브레인)으로 분리하고 농도가 높은 쪽에 압력을 가해 물 분자만 통과시킨다.오는 2027년 1분기 가동을 시작하면 오만 최대 규모 담수화 시설이 될 예정이다.
LG화학의 역삼투막은 기존 오만 지역에서 하루 47만톤의 물을 담수화해 왔다.구브라 3단계 프로젝트를 더하면 하루 담수화하는 양은 77만톤에 달한다.이는 오만 전체 해수 담수화량인 150만톤의 절반 이상이다.오만은 비가 적게 내리는 사막성 기후에 위치해 담수화를 통한 수자원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특히 중장기 국가계획인 '비전 2040'를 통해 대규모 담수화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 중이다.
LG화학은 지난 2016년 하루 담수화량 25만톤 규모의 소하르 담수화 플랜트에 역삼투막을 공급하며 오만 시장에 진출했다.2018년에는 하루 12만톤의 식수를 생산하는 살랄라 프로젝트에,야구 폭주2021년에는 하루 담수화량 10만톤의 바르카 5단계 담수화 플랜트에 역삼투막을 적용한 바 있다.
LG화학의 역삼투막은 염분 제거율이 99.89%에 달한다.담수화에 높은 압력이 필요하지 않아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고,야구 폭주박막 나노 복합체(TFN) 기술로 나노 입자를 막 표면에 입혀 염분 제거율은 유지하면서도 타사 제품보다 유량은 20% 이상 많다는 설명이다.
형훈 RO멤브레인 사업담당 상무는 “사업 초기부터 오만에서 입지를 다져온 만큼,야구 폭주오만의 주요한 물 공급원이 될 구브라 3단계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고객사와 함께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물 공급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폭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폭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립해양박물관 제공국립해양박물관은 3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이틀에 걸쳐 2024년 해양교육문화박람회 ‘미래를 상상해, 바다 배움 잔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야구 폭주,창작 뮤지컬 '마리 퀴리'가 뮤지컬 본고장인 영국 웨스트엔드에 처음 진출해 오늘(1일)부터 7월 28일까지 런던 채링 크로스 극장 무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