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88club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로이터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8일(현지시간) 11월 대선 상대인 조 바이든 대통령이 고령 리스크로 인한 당 내외 후보 사퇴 압박에도 대선 레이스를 완주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폭스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그(바이든)는 자존심이 강하고 그만두기를 원하지 않는다.그는 그렇게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그게 그가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흥미롭게도 그는 대의원을 확보했기 때문에 많은 힘을 지녔다"며 "그가‘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하지 않는 한 그들(민주당)은 수정헌법 25조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했다.미국 수정헌법 25조에는 부통령과 내각 구성원이 현직 대통령의 직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선언할 경우 부통령이 대통령 권한대행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있다.그러나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나 장관들이 이를 추진하려는 징후는 없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w88club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w88club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올해 들어 10% 넘는 주가 하락으로 시가총액 약 3300억달러(약 439조원)를 잃고 1위 자리도 마이크로소프트(MS)에 내줬다.
w88club,전략공천관리위원회는 ‘국민적 요청’을 이유로 성치훈 전 청와대 행정관을 후보에서 제외하고, ‘대장동 변호사’로 알려진 차순위 김동아 후보를 경선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