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라s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환경·사회·지배구조 관련 데이터 공개
카카오는 2021년부터 ESG 활동을 담은 보고서를 매년 발간해 왔다.이번 보고서는 ▲카카오에 대한 소개 ▲ESG 프레임워크와 중점분야 이행 현황 ▲환경·사회·거버넌스 영역별 지속 가능 경영 성과 ▲ESG 데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회사는 다섯 가지 ESG 중점 분야인‘사람을 향한 기술,세아라sc사회 문제 해결,세아라sc신뢰받는 카카오,함께 성장하는 내일,지구를 위한 노력’에 대한 활동을 중요하게 다뤘다고 전했다.
환경 영역에서는 제주 오피스가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풍력 발전 에너지 사용을 늘리고 판교 오피스에서는 태양광 발전 에너지를 수급해 2022년보다 재생에너지 사용량을 2배로 확대했다.작년 9월 완공된 데이터센터 안산은 에너지 절감 노력을 인정받아 건축물 에너지 효율 1+등급을 인증받았다.
사회 영역에서는 자사 서비스를 활용해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단골시장 사업’을 진행했으며,세아라sc소상공인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에 대통령상을 받았다.판로를 찾지 못한 농수산물이 제값에 판매될 수 있도록 돕는 카카오메이커스의‘제가버치 프로젝트’는 누적 판매액 약 300억원을 달성했다.
카카오같이가치는 재난 발생 시 모금함을 운영하고 있으며,튀르키예 지진 지원 모금에는 총 127만 참여해 47억원이 모금됐다.
카카오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S&P 글로벌이 주관하는‘기업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동일 산업군 내 국내 유일 2년 연속 상위 1%를 달성했다.DJSI(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 지수)에도 3년 연속 편입됐으며 국제환경기구‘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가 발표하는 탄소정보공개 관련 환경평가에서 최고 등급인‘A’를 획득했다.
카카오 권대열 CA협의체 ESG 위원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꾸준히 강화해 이용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얻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아라sc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세아라s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마을 어귀를 지키는 노거수처럼, 내가 늙고 있다.
세아라sc,경남 창녕군, 쌀값 안정 위해 전략작물 직불제 시행뉴스 기사창녕군 농업기술센터 (창녕군 제공)(창녕=뉴스1) 송보현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식량자급률 향상과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전략작물 직불제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