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캐시로또 캐시워크 2월20일 정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협동로봇 등 신기술 개발 주도…"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한화로보틱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기자 = 한화로보틱스는 새 대표이사에 정병찬(47) 최고기술관리자(CTO)를 내정했다고 1일 밝혔다.
한화로보틱스에서 '기술통'으로 꼽히는 정 신임 대표는 성균관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했으머,캐시로또 캐시워크 2월20일 정답한화 기계 부문과 모멘텀 부문 로봇기술 팀장을 거쳐 현재 한화로보틱스에서 기술 부문을 총괄하고 있다.
정 대표는 한화로보틱스의 신기술 개발 전반을 주도하며 올해 출시를 앞둔 신규 협동로봇 모델 'HCR-10L' 개발도 이끌었다.
한화로보틱스는 앞으로 정 대표를 주축으로 제조부터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협동로봇을 포함한 첨단 로봇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또 한화에어로스페이스,캐시로또 캐시워크 2월20일 정답한화오션 등 제조 분야는 물론 갤러리아와 호텔앤드리조트 사업장에도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로봇 기술 활용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화로보틱스 관계자는 "로봇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시장을 선도할 신기술 개발과 글로벌 세일즈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간 한화로보틱스를 이끌어온 서종휘 대표는 앞으로 기술 고문 역할을 맡아 신기술 개발과 네트워크 확장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