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볼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 사흘 동안 누적 강수량이 약 300 밀리미터에 육박한 경북에선 비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택배 출근길에 나선 40대 여성이 실종됐고,차량 침수와 도로 통제도 잇따랐습니다.
김지훈 기자입니다.
[리포트]
주인 잃은 승용차가 물가에 비스듬히 걸려 있습니다.
하늘에 인명 수색 드론이 떠 있고,핸드볼 경기경찰의 실종자 수색 작업이 한창입니다.
오늘 새벽 5시쯤 차를 몰고 출근하던 40대 여성이 불어난 하천물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목격자/음성변조 : "조수석 앞바퀴가 빠져 있고 비상 깜빡이가 켜져 있고 차에 시동 걸려 있는데 사람이 없는 거야."]
여성은 이 지점에서 잠시 내려 주변을 확인하던 중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160여 명을 투입해 수색작업을 펴고 있습니다.
[이현우/경산소방서 예방총괄팀장 : "지금 현재 문천지에 보트로 수색을 하고 있고요.사고 지점에서 문천지 상류 방면으로 경찰이 수색하고 있고 저희 소방은 하류 방면으로(수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사흘 동안 경북에 내린 누적 강수량은 상주 278.8밀리미터 등 300밀리미터에 육박합니다.
대구 달성군과 경북 경산에선 도로가 물에 잠기면서 차량 9대가 침수됐고,핸드볼 경기불어난 하천 물에 60여 곳의 다리와 하상 도로가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는 하천 범람을 대비해 인명피해우려지역인 12개 시·군,핸드볼 경기주민 천5백 명을 대피시켰습니다.
KBS 뉴스 김지훈입니다.
촬영기자:백재민/화면제공:대구소방본부·경북소방본부·안동시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핸드볼 경기채널 추가
▷ 네이버,핸드볼 경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핸드볼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핸드볼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만4500샘플 대 180샘플, 숫자가 깡패다? 다 인용하지 않은 건 아니었다.
핸드볼 경기,최근 중국 정부는 잇달아 증시 부양책을 내놨으나 투자자들은 보다 구체적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요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