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굴삭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속 의사결정과 선제적 대응,두산굴삭기소통이 필요"
[서울경제]
경기도 지역도 장마권에 들어간 가운데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30일 도 재난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지사는 이날 오전 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전날부터 내린 비에 따른 피해 상황과 대응 상황을 살펴봤다.앞서 경기도는 김 지사의 지시로 29일 오후 2시부터 초기 대응 단계에 들어가는 한편 저녁 8시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해 집중호우에 대응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밤사이 비 피해 여부를 확인한 후 반지하주택·지하주차창·둔치 주차장 침수 대비 대책,두산굴삭기재난 CCTV 가동 현황 등을 점검했다.
내주부터 도에서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는 보고를 받은 김 지사는 “재난 대응에 있어 인명 피해가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신속한 의사결정과 선제적 대응,두산굴삭기소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수습할 수 있도록 신속한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면서 “지휘계통을 안 밟아도 좋으니까 필요하다면 실무자도 행정1부지사나 도지사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는 상호 간 소통이 이뤄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에는 29일 오후 4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30일 오전 7시 기준,두산굴삭기도 전역에 38~110mm(평균 59.5mm)가 내렸다.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번 비로 경기도에 별다른 인명 피해나 특이 사항이 없다고 발표했다.
두산굴삭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두산굴삭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니, 비명계에선 무늬만 경선이지 경선으로 밀어내는거 아니냐, 불만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두산굴삭기,뉴시스DB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 관련 없음[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의사소통 문제로 화가 나 중국인 직원에게 뜨거운 짬뽕국물을 끼얹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중식당 주방장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