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굵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당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연관 없음.이미지투데이
헤어진 여자친구와 남성 지인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분노해 지인의 얼굴에 주먹을 휘두른 20대가 구속됐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20대 남성을 때려 다치게 한 혐의(상해)로 20대 A 씨를 1일 구속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13일 오후 8시께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20대 B 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여러 차례 때려 전치 4주의 상해를 입혔다.그는 당시 이별을 통보한 여자친구 집을 찾아간 상태로,펌 굵게집 안에 있던 남성 B 씨를 발견하자 격분해 이러한 일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A 씨는 지난 2월 말 오전 5시께 광주의 한 상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던 자신을 쳐다봤다는 이유로 20대 C 씨를 마구 구타한 혐의도 받는다.당시 취한 상태였던 A 씨는 "(자신을) 쳐다보는 것이 기분 나빴다"며 단순 화장실 이용객이던 C 씨에게 전치 8주의 상해를 입혔다.
경찰은 상해 등 전과 5범인 A 씨를 대상으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펌 굵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펌 굵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 초 이 사건을 재배당한 검찰은 A 씨가 미성년자 2명 강제추행 등 추가 범행을 인지하고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펌 굵게,팽팽한 분위기 속 여야 후보들은 한강 벨트에서 가장 먼저 대진표가 확정된 만큼 선거전이 한창이지만 여전히 갖가지 변수가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