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케이뱅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케이뱅크,동행복권 케이뱅크부산신보에 2억 출연
케이뱅크가 부산신용보증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정책 상품을 출시한다.
케이뱅크는 지난 12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케이뱅크 최우형 은행장과 부산신보 성동화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신보와 '2024년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 협약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케이뱅크와 부산신보는 3분기 중 케이뱅크 앱 또는 부산신용보증재단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보증서 대출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를 위해 케이뱅크는 부산신보에 2억원을 특별출연한다.부산신보는 이를 재원으로 30억원 규모의 보증서 대출을 지원한다.
출시 예정인 보증서 대출은 연 0.8%의 우대보증료율을 적용하고,동행복권 케이뱅크연 1.5~1.7%의 금리에 대한 이자가 지원된다.지원 대상은 대표자 신용평점이 595점 이상인 부산시 소재 소상공인으로 업체당 최대 대출한도는 1억원까지다.
케이뱅크가 낮은 금리의 보증서 대출을 출시하면 자금난을 겪는 부산 중저신용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케이뱅크는 이자지원 확대를 위해 부산시·부산신보와 논의해왔다.부산시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보증서 대출에 연 1.5~1.7%라는 큰 폭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케이뱅크가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한 것은 부산신보가 처음이다.케이뱅크는 부산신보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보증 협약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동행복권 케이뱅크케이뱅크는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지난 2022년 5월 인터넷은행 중 최초로 개인사업자를 위한 보증서 담보대출인 '사장님 보증서대출'을,동행복권 케이뱅크같은 해 9월 최대 한도 1억원인 '사장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지난 5월에는 개인사업자 전용 입출금통장인 사장님통장을 내놓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우형 케이뱅크 은행장은 "부산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상공인 지원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케이뱅크의 성장이 곧 소상공인의 성장이 되는 상생금융 모델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행복권 케이뱅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동행복권 케이뱅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를 통해 사용자는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동행복권 케이뱅크,그러면서 “주무장관으로서 가장 중요한 재의 요구 사유는 개정 법률안 집행이 곤란해 피해자들이 희망하는 신속한 피해 구제에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혼란과 갈등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라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