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예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북부지방법원 형사합의11부 이동식 부장판사는 오늘(28일) 공용건조물 방화미수 등의 혐의로 기소된 40대 여성 현모 씨에게 징역 9개월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현 씨가 이전의 공무집행방해 범행으로 징역형을 선고받아 이미 집행유예 기간 중인 상황에서 다시 범죄를 저질렀고,사라예보범행 대상과 수법에 비춰 죄책이 가볍지 않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습니다.
다만 "범행 경위에 다소 참작할만한 사정이 있어보이고 재범하지 않을 것을 다짐하며 재활 의지를 보이고 있다"며 "기본적인 생활 여건이 충족되면 건전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016년 남편과 이혼한 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가 된 현 씨는 서울 동대문구 중랑교 밑에서 텐트를 치고 지내다 구청의 퇴거 요청에 화가 나 인근 구청 창고에 불을 질렀습니다.
현 씨는 수사기관에 "중랑천을 청소하는 사람들이 퇴거하라는 내용이 담긴 종이를 텐트에 붙이고 나를 앞에 세운 뒤 사진을 찍어 화가 났다"는 취지로 진술한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사라예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사라예보채널 추가
▷ 네이버,사라예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사라예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라예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전 장관 측은 동아일보와의 통화에서 “이 전 장관은 채 상병 수사에 아무런 외압을 행사하지도 않았으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공수처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라예보,제시는 평소 명품 피지컬을 보유한 만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